Loading
2015. 6. 21. 19:46

남자친구 사귀는 방법 (여자는 쉽다)

이 세상이 남녀는 많은데 왜 내짝은 없을까요? 그리고 나는 왜 모태솔로일까요?ㅠ 이런 고민을 가진 남녀들이 많을텐데요. 오늘은 여자입장에서 남자친구 사귀는 방법에 대해 말해볼까합니다. 저는 일단 남자이기때문에, 좀더 피부에 와닿는 얘기를 드릴 수있을 것같아요. 게다가 남자는 단순하다는 것을 안다면 의외로 결론도 간단하답니다. 그럼 출발해볼까요?



■이놈의 외모지상주의는 어쩔 수없다.

남자들이 여성의 외모를 많이 보는 것은 인지상정이에요. 유머도 있잖아요~ 여자에 대해서 물어볼때 가장 먼저나오는게 '예쁘냐?'라는 것을요. 그만큼 남성들은 여성의 외적인 모습에서 가장 먼저 호감을 얻게 됩니다. 하지만 무조건 얼굴이나 몸매는 아니기때문에 흔녀들에게도 희망이 있답니다.


흔남들도 취향이 각각 다르답니다. 가장 최고는 연예인급 외모의 여성이겠지만, 그런 사람이 드물다는 것을 남자들도 잘 알아요. 그래서 나름 타협을 하게 되어서 1가지만 좋아도 호감을 느끼게 되는데요. 대표적으로 5가지 정도가있답니다.

처음에는 얼굴이에요. 화장을 잘하시던지 몸애는 별로라도 얼굴에 자신있는 분들은 충분히 남친을 사귈 수있답니다. 외모에서 얼굴에 가중치를 많이 두는 사람이 많거든요.


두 번째는 몸매에요. 이점은 남자들의 본성을 자극하는 것이기때문에, 나이가 들수록 얼굴은 별로라도 몸매가 좋은 여자를 찾게 된답니다.

세번째는 피부에요. 태닝한 건강한 색의 피부를 선호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대부분은 뽀얗고 하얀 속살을 가진 여성을 좋아해요. 제 전 여자친구가 햇빛에 노출되도 잘 안타는 체질이었어요. 굉장히 하앴죠. 남자들에게 분명 매력을 어필 할 수있답니다.


네번째는 키에요. 남자에 따라 다르겠지만, 보통은 자기 키보다 10~20cm정도 작은 여성을 선호해요. 너무 키차이가 나면 싫어하거든요. 자신보다 더 큰경우도 여자로 느끼지지 않아요. 하지만 대게 키큰 여성을 좋아하는 남자들이 많답니다. 비율이 좋으니까요.

5번째는 스타일이에요. 요즘 남자들도 스타일을 많이 본답니다. 따라서 다 딸린다 싶으면 스타일을 가꿔보세요. 특히 머리카락이 푸석푸석하고 정리 안된 상태로 후줄근하게 다니는 여자는 당연히 매력없겠죠? 꾸미는 것도 연습을 해야한답니다. 대체적으로 하늘하늘한 스타일을 좋아해요. 원피스같은 것이죠.


그리고 일반적으로 남자친구 사귀는 방법으로 꼭 아셔야할 점은 뚱뚱한 여자는 연애하기 힘듭니다. 통통까지는 괜찮지만, 뚱뚱한여자에게 매력을 느끼는 남자들은 정말로 극소수에요. 남자는 시각적인 부분이 도드라진 동물이기때문에 너무 외모지상주의적으로 보이더라도 어쩔 수없는 부분이에요. 그러니 일단은 자기관리로 외적 매력을 상승시켜야합니다.(여성분들도 배나온 남자 싫잖아요?)



■행동과 말투는 여성스럽게

여자들 중에서도 남자들과 잘 지내는 과가 있어요. 마치 남자친구처럼 행동하는 터프한 여성들인데요. 아무리 남자가 그거에 환장한 동물이라지만, 남성적인 행동을 하는 여자에게는 성적매력을 느끼지 못합니다. 여자 개그맨들을 보면 모쏠 출신들이 많은데, 왜 남자개그맨은 미인을 만나는데 여자개그우먼만 그럴까요? 


희극인이라서 숙명이지만, 얼굴에 남장하고 대머리 분장하고 이런모습을 남자가 보게 되면 여자로써 정이 뚝떨어져요. 특정 연예인을 언급할 수는 없지만, 대부분 남자들이 공감할껍니다. 따라서 적어도 남자 앞에서는 조신하고 여성스러운 태도를 꾸며낼 필요가 있어요. 특히 자상한면을 내세운다면 큰 매력을 어필할 수있답니다.

■영락없는 여자의 웃음으로

남자들이 짝사랑을 하게되는 1순위는 나에게 호감을 보이는 여성이에요. 대부분 자신이 마음에 들어하는 여성에게 고백하기는 용기가 안나고, 그와중에 내게 늘 웃어주면서 친절한 여성에게 호감을 가지게 되는데요. 흔한 남자들의 착각으로부터 시작해 아픈 짝사랑이 출발하게 되는 것이죠. 여러분은 이걸 역이용하는 거에요.


마음에 드는 남자들 아니든 남자의 말에 리액션과 호응을 적극적으로 해주세요. 그리고 밝게 잘 웃어주세요. 그것만으로도 충분히 남자들이 헤롱헤롱합니다. 썸타고 있을때 남자머리속에서는 나를 향해 웃는 그녀의 모습만 계속 떠오르거든요.

■가장 중요한 것은 적극성이에요.

모쏠 여성들의 가장큰 원인은 외모가 아니라 바로 소극성에 있어요. 외모는 솔직히 엄청 못생긴 편이 아니라면 꾸미면 어느정도 커버가 되요. 여성에겐 화장이란 강력한 무기가 있잖아요? 살찐것도 운동하면 빠져요. 의지박약에 노력을 안해서 그러죠. 솔직히 인정해야하는 부분입니다. 키가 작으면 너무 키큰 남자만 안만나면 되는 거구요. 따라서 외모가꾸기에 노력하면 평균이상은 누구나 될 수있어요. 

따라서 남자친구 사귀는 방법에서 가장 먼저 고쳐야할 점은 남자들이 늘 먼저 대시하고 고백해야하는 우리나라 연애문화에요. 외국만 하더라도 여자가 남자에게 마음이 있으면 우리집에서 밥먹고할래? 혹은 자고 갈래? 라고 적극적으로 신호를 보내는데, 우리나라 여성은 항상 남자가 먼저 뭘 해주길 바라고 기다리고만 있어요.

어장관리녀들을 유심히 관찰해보세요. 그녀들은 적극적으로 남자들에게 표현을 해요. 대놓고 나 너 좋아해라고 하는 것은 아니지만, 자연스럽게 커피도 사다주고, 남자 어깨에 비듬이 떨어졌어도 아무렇지 않게 털어주고 하는등 남자에게 호감살 행동들을 적극적으로 한다는 것이죠. 그런데 모쏠녀들은 가만히 있어요. 남자들이 말걸면 도망가기 바쁘고, 아니면 대화를 하더라도 자신의 호감을 절대 티를 안내려고 하죠.

자신의 감정을 들키는게 부끄러울 수있어요. 하지만 남자들도 그건 마찬가지랍니다. 다라서 여성에게 적극성이 있다면 남자보다 훨씬 쉽게 연애를 시작할 수있어요. 왜냐하면 남자들은 그동안 수많은 착각과 오해속에서 헛탕 고백을 하게 되거든요. 많이 차여본 남자들이 있다는 것이죠. 그래서 자신감이 떨어진 경우가 많답니다. 그런데 누군가 내게 호감의 표시를 한다면, 그게 신호가 되어 다시 남자가 여러분께 고백하게 되는 상황으로 만들어갈 수있다는 거에요.

즉, 여자분들은 남자들에게 살짝 찔러만 봐도 남자쪽에서 여러분께 호감이 있다면 알아서 온다는 것입니다. 아무리 흔녀라도 가능한 상황이에요.


마지막 방법은 정말 위험하면서 최후의 방법인데, 스킨십을 하는거에요. 남자들은 본능적 동물이기에 스킨십이 가능한 여성이라면 호감을 살 수있어요. 외모를 아무리 꾸며도 남자가 좋아할 상태는 아니고 행동말투 모든것이 평균이하라서 도저히 자신은 없는데 저 남자와 어떻게든 엮이고 싶다면 스킨쉽을 적극적으로 해보세요. 

하지만 여성인 여러분에게 위험한 방법이 될 수있답니다. 남자쪽에서는 원나잇으로 여기는 경우가 생기기때문이에요. 따라서 수단방법 가리지 않고 정말 남자친구 사귀는 방법이 간절하다 싶은 분에게 최후의 방법으로 언급을 해드린 것이니까, 왠만해서는 이방법은 절대 쓰지 마시길 바라며 글을 마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