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6. 17. 19:21

여자가 싫어하는 남자행동 Best5 소개

이성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싶나요? 아니면 현재 사귀고 있는 여자친구에게 미움받기 싫나요? 그렇다면 보통수준의 행동을 해야겠죠? 따라서 여자가 싫어하는 남자행동을 잘 알고 대처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연애경험이 다수 있는 남자인 저의 경험을 미루어보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여자들은 연락이 중요하다.

우리 남자들은 연락 그까이꺼 무소식이 희소식이라고, 그렇게 중요하게 여기지 않죠? 하지만 여성은 목숨같이 여기는 경우가 많아요. 따라서 늘 연락을 먼저하거나 연결이 되어있어야해요. 심지어 카톡에 빨리 답장안해줬다고 삐치는게 여자입니다. 여자에게 있어서 연락은 관심의 수단이에요. 그런데 연락의 종류는 여러가지가 있어요. 그리고 중요도에 따라서 달라진답니다.

1.카톡이나 문자: 가벼운 얘기나 통화를 못할때 사용되요. 특징으로는 늘 수시로 이걸로 연락이 되어야 여자가 관계에 만족합니다.


2.통화: 카톡으로 쓰기에 너무 긴얘기거나 여자가 혼자서 집에 갈대 무서워서 거는 경우, 또는 하소연하거나 화가나는 일이있는데 공감해달라고 거는 경우, 그리고 만날 수는 없는데 중요한 얘기들이 포함됩니다. 특히 저녁에 퇴근시간즘에 전화거는 여성들은 혼자집갈때 무서워서 거는 거니까 꼭 받아줘야해요. 이때 안받으면 '남자친구 있어봐야 쓸모가 없네'라고 생각할 수도..


3.만남: 남자들은 만남을 가장 중요시 여기는데요. 여성에게도 중요하긴하지만 이때도 직접 대화할때 남자의 태도가 중요합니다. 딴청 안피우고 멀티플레이를 하지 않고 오롯이 내얘기만 들어주고 동조해주는 남자에게 여자는 사랑받고 있음을 느껴요.


제가 굳이 이렇게 장황하게 쓴이유는 이런 연락 하나로 여러분이 헤어질 수있다는 것입니다. 그 당사자가 저구요.. 따라서 최악의 여자가 싫어하는 남자행동은 바로 남자들의 무기한적인 '잠수'입니다.



■여자는 잠수타는 남자친구를 최악이라고 생각한다.

저는 남자니까 여러분의 맘을 이해합니다. 오래 사귀다보면 얘기 받아주는 것도 지치고, 사소한 걸로 다투게 되면 맨날 져주기도 달래주기도 힘들고, 나도 별로 기분안좋은데 여친이 대들면 욱할때가 있는데 또 참다가 결국 잠수를 타는 여러분의 맘을 이해합니다.

그런데 여자입장에서는 최악중에 최악의 행동이 아닐 수 없습니다. 연락이 여성에게 가장 중요하다고 했죠? 그런데 잠수행위는 그걸 끊어버리는 행동입니다. 이남자의 맘이 이제 나한테서 떠났나? 라고까지 생각하게 되는것이죠. 그리고 잠수기간이 길어지거나 같은 행동이 반복되면 결국 여자쪽에서 이별을 고합니다.


그런데 남자입장에서 억울하지 않나요? 연락해서 화풀어주려고하면 오히려 더싸움이 커지고, 무조건 잘못했다고 해도, 쏘아붙이는 여친..대체 우리 남자들보고 어쩌라는 걸까요?

이때 요령은 잘잘못을 따지기 보다 여성의 기분을 풀어주는 것입니다. 즉, 1+1=2 인데 여자가 1+1=1 이라고 우겨요. 남자입장에서는 답답하죠. 그래서 논리적으로 따집니다. 그러다 싸우죠. 다시 화해하려고 하는데 무조건 잘못했다고 하면 뭐가 잘못됐는데? 할껍니다. 그러면 1+1=2가 아니고 1인데 내가 우겨서 미안하다라고 말하면 해결 될까요?

되는 경우도 있지만 안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사실 여성도 남자의 논리적인 얘기를 듣고 자신이 틀렸다는 것을 알고 있어요. 하지만 자존심때문에 우기는 것이죠. 남자의 자존심은 생각도 않고..흑흑흑.. 어쩌겠어요.. 남자가 넓은 가슴으로 그녀를 받아줘야죠. 사과의 깜짝선물이나 애교를 살짝 부리면서 그녀를 피식웃게 한다면 그녀의 기분이 풀리면서 언제싸웟냐는듯 다시 사이가 좋아진답니다. 논리보다는 그녀의 기분을 풀어주세요.

■지저분한 행동들

여자들은 스타일을 중시합니다. 늘 자신을 꾸미는 것이 관심이 많으니까요. 그래서 남자의 스타일도 많이 보는데.. 비싼 옷 입고 그런것 보다, 얼마나 깔끔한지를 봅니다. 따라서 늘 꺠끗하게 다니세요. 어깨에 비듬이 있나 확인도 해보고, 이에 뭐가 끼지는 않았는지, 코털이 삐져나왔는지, 손톱은 깎았는지 등 아주 기본적인 청결을 지키세요. 여기서 아웃이면 끝입니다.

■상황에 따라 급변하는 남자들

대표적인 경우는 다혈질 남성인 경우와 스킨쉽이나 잠자리에만 충실한 남자들이에요.


남성미가 물신 풍기는 남자들은 별거 아닌일에 욱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가장 여자가 싫어하는 남자행동이라고 볼수있습니다. 분위기 파악못하고 앞뒤안가리는 남자들 무서워서 싫어해요.


스킨쉽할때만 온갖 아양떨고 끝나면 바로 무관심으로 일변하는 남자들도 최악으로 생각합니다. 여성이 남자를 사귈때 가장 많이 걱정하는 것이 '이 남자는 내 몸보고 만나는 건가?'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그러니까 평소에도 사랑의 표현을 자주하사는 것입니다.

■여자말 안듣는 남자

여성의 입장에서 남자가 질않좋게 보이는 친구들과 노는 것을 보고 친해지지말라고 조언해도 무시하는 경우가 있죠. 내친구들인데 니가 왜 간섭이냐는 둥의 말을 하면 안됩니다. 여자친구의 입장에서는 정말로 걱정되서 그러는 거에요.


또 여자가 골라준 옷이나 스타일링을 안입고 나온는 남자에게도 실망합니다. 제가 여자가 아니라서 자세히는 모르겠는데, 여성은 남친이 생기면 자기 스타일로 멋있게 꾸미고 싶어하는 욕구가 있나봐요. 그래서 제가 해달라고 안했는데, 얼굴에 팩해주고 눈썹다듬어 주고 그러더군요. 



이렇게 여자가 싫어하는 남자행동에 대해서 대표적인 것들을 알아보았는데요. 1순위는 연락과 관심이라는 것만 아시면 아마 짧은 기간에 헤어지는 일은 거의 없을 것으로 봐요. 이쁜 사랑하세유~^^